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문헌 연구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nsumer Behaviors in Korean Variable Insurance Market - Around the Global Financial Crisis and the COVID-19 Crisis -
Crisisonomy
2022 .03
KRX 종목별 변동성완화장치의 특징과 가격안정화 및 가격발견 효과 : 동적 가격변동범위를 중심으로
한국증권학회지
2015 .12
가상 인플루언서의 광고효과 과정에서 제품유형과 소비자 혁신성의 역할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5 .02
Can the Development of Mixed Communities Transform the Prospects of Deprived Neighborhoods? Lessons from the HOPE VI Program in the U.S.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17 .01
2주기 북한배경청소년 교육 종단연구(VI)(RR2021-18)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The Quest to Resurrect Korea"s Shipbuilding Industry
산업경제연구
2023 .12
Factors Affecting Anthropomorphism Towards Artificial Intelligence (AI): An In-depth Review on Previous Studies about Anthropomorphism in Information Systems
연세경영연구
2021 .10
진로정체감 검사와 진로정체감 지위검사에 따른 진로정체감 특성의 차이
진로교육연구
2020 .09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3 .06
Structural Features and Firm Dynamics in Korea’s IT Manufacturing Industry
Korea and the World Economy
2023 .08
가상 인간에 대한 우리들이 원하는 모습: Q방법론을 기반으로 한 연령대에 따른 소비자 기대 가치 분류
지식경영연구
2023 .06
인공지능 의인화가 제일 위험하다
주간경향
2024 .11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콘텐츠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 인플루언서 애착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인간 vs. 가상인간 인플루언서의 광고 설득효과 비교: 지각된 역량,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1
가상 인플루언서 인식 및 감정 연구: 귀납적인 텍스트마이닝 분석과 연역적인 연구모형 기반 선행연구의 비교연구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2 .12
범주 지각에 따른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상, 얼굴 처리 방식 및 광고효과의 차이
사회과학 담론과 정책
2024 .10
가상 인플루언서의 인지된 의인화가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매력성, 브랜드 애착, 준사회적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4 .05
탑 인플루언서는 과연 무엇이 다른가? - 1인 마켓 인스타그램 내용분석 및 텍스트 마이닝
광고PR실학연구
2023 .02
교사 인플루언서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1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의향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과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