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mers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시각적 몰입감 향상을 위한 VR 게임 제작 기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Storytelling in Conjunction with the Virtual Reality Images from The Hero's Journey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2
ANALYSIS OF REALITY AND IMMERSION ELEMENTS OF VR GAM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The study on VR-based e-learning syste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VR 콘텐츠 소비자 행태 분석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A Study on the Technology and the Case of Virtual Reality Image Contents Creation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0 .01
VR뉴스의 이용자 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VR 영상콘텐츠 기획 및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VR 특성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VR 프레즌스, 이용자 특성, VR 멀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몰입형 가상현실의 몰입, 현존감, 공감의 개념과 하위차원에 대한 논의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2
방사선학과 학생들의 VR 교육 만족도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360도 VR(Virtual Reality) 영상의 현실 효과에 대한 연구 : 토크쇼에서 VR 영상의 프레즌스와 감동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VR 360° 기술이 현대영화 이론에 끼친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몰입감 향상을 위한 VR 영상 콘텐츠의 시청각 유도와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디지털 혐오 문제 공감을 위한 VR 체험 : 작품〈Erasing Silence〉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가상현실 기술 융합 기반의 국내 교육 사례 분석 및 콘텐츠 유형 분류 - 중학 교육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VR 뉴스에 관한 연구 : VR 뉴스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VR 영화의 시점과 프레임-VR단편영화〈동두천〉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VR 기반 뮤지컬 교육이 학생 만족도 및 교수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몰입과 디지털 전환 수용태도의 역할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