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초록
Ⅰ. 서론
Ⅱ. 진화심리학 관점에서 공포감정
Ⅲ. 공포캐릭터의 진화심리학적 분석
Ⅳ. 공포캐릭터의 진화심리학적 특성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동서양 공포영화에서 수용자가 인식하는 공포 요소 차이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1
가상현실 공포게임의 배경 이미지 디자인을 위한 공포 요소의 체계화
조형미디어학
2019 .08
애니메이션과 공포 : 괴담(怪談), 광기(狂氣), 식인(食人)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3
애니메이션의 초현실 공포 심상 연구 : <코렐라인>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06
두려움, 공포 그리고 폴아웃: 게임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공포의 양상
게임제너레이션
2024 .08
용어로 보는 유산_공포
매거진 키
2022 .11
[공모전수상작] 〈Ib〉: 미술관이라는 공포 체험
게임제너레이션
2024 .10
아부젝시옹(abjection) 개념을 통해 본 2000년대 이후 한국 공포영화에 관한 연구 : 여성재현을 중심으로
영화연구
2015 .09
동서양 공포 영화 포스터의 컬러 표현 비교분석
Design Works
2023 .06
공익포스터의 메인 이미지 (main visual)유형에 따른 공포소구 표현 연구 -WHO 금연 포스터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6 .02
The border of fear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7 .12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의 감정에 따른 표정과 몸짓 연구 Ⅲ : 놀람과 공포의 감정에 따른 표정과 몸짓 방법론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0 .12
Aesthetic Research on Blurred Fear Face Artwork Based on Low Spatial Frequency - A Case Study of Francis Bacon's Portrait -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Editor"s View] 생존본능에서 장르에 이르기까지의 공포
게임제너레이션
2024 .08
비극을 찾아서
한국독립영화협회 기타간행물
2025 .01
Invisible Fear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20 .12
The Valley of Fear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8 .11
[용어로 보는 유산] 공포
매거진 키
2022 .07
애니메이션에서 감정의 시각적 표현 연구 - ‘인사이드 아웃’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4 .09
‘공포’와 ‘놀이’로서의 비장소 : <8번 출구>를 포착하기
게임제너레이션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