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온라인 게임 고위험 사용자의 EEG 파라미터 특성 분석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아동의 게임이용 패턴에 따른 게임 지향적 삶의 차이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어드벤처 게임에서 플레이이벤트별 게임공간의 시각적 환경요소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플레이 수준 조절이 가능한 강화학습 기반 카드형 대전 게임 에이전트
스마트미디어저널
2024 .02
퍼베이시브게임의 게임플레이와 공간인지의 관계에 대한 고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모바일 게임 자동플레이 사용 유저의 유형별 태도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프레임 분석을 통한 불쾌한 게임 디자인(Abusive Game Design)과 반성적 게임플레이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게임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한 게임 분석 방법에 대한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Analysis of Character Design in Dating Simulation Mobile Games for Women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3 .03
청소년 게임이용 연령층과 평균 이벤트 기간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Development of Serious VR Game for Chinese Daily Expression Learning: Taking the Game 'Classroom Simulation' as an Exampl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게임에서의 게임 행위 변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