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Why Chinese travelers use WeChat to make hotel choice decisions: A uses and gratifications theory perspectiv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2 .03
이주민의 커뮤니케이션 권리와 역량강화 : 이주민 미디어와 이주민 미디어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5 .04
중국 SNS 메신저 위챗을 활용한 중국어 연구의 확대
국제학논총
2016 .12
중국SNS인 웨이신(Wechat) 특성이만족을 경유하여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8 .01
중국인 이민자의 미디어 이용과 문화가치
한국언론학보
2016 .06
윈도우 및 안드로이드 환경에서의 WeChat 메신저 아티팩트 분석 연구
디지털포렌식연구
2020 .06
Cultural identity, social capital and immigrant enclave: Meaning making process of the Korean Chinese (Joseonjok) Diaspora in Korea
한국문화연구
2016 .12
Relationship between Local SNS Usage and Social Capital
유통과학연구
2016 .01
Chinese Consu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WeChat mini-program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이주민의 정치참여와 임파워먼트 : 미디어의 역할과 시민됨을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9 .01
결혼이주여성의 가치관에 관한 연구 -중국출신 이주여성을 중심으로-
다문화사회와 교육연구
2018 .02
SNS를 기반으로 한 중국 전통복식 예술의 디지털 커뮤니티에 관한 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23 .09
다문화시대의 결혼여성이민자 이중언어사용에 관한 연구
동북아 문화연구
2017 .03
What Made the Civic Type of National Identity More Important among Koreans? A Comparisonbetween 2003 and 2010
Journal of Asian Sociology
2015 .12
Focus Group Based Evaluation of Social Media Usage in Indonesia's Digital Government
Asian journal for public opinion research : AJPOR
2020 .01
국내에 거주하는 젊은 중국인들의 문화 가치 형성과 대인 접촉도
다문화사회연구
2019 .02
중국어 교육에서 미디어 활용을 위한 제언
중국학논총
2020 .01
SNS기반 소셜커머스 환경에서 구전정보의 이용동기와 상호작용성이 플랫폼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WeChat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2
Chinese “female force” in an “American Factory”: Women’s identity formation in an English reading club
Asian Journal of Women's Studies
2021 .06
“Re-feminization” of dependent women migrants: Negotiating gender roles in the Chinese digital diaspora
Asian Journal of Women's Studies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