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Virtual Advertisement Avoidance: Focusing on Virtual Advertisement Types, Broadcast Program Types, and Moderating Effects of Program Flow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7 .01
Virtual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Virtual And Real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Virtual patter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Virtual Nature I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07
Virtual Real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Virtual Centur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12
Virtual Century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Virtual War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An Effect of Conformity Psychology on the Advertisement Effectiveness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advanced culture technology
2017 .01
‘Virtual reflec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개인적 특성과 이용 동기에 따른 소셜미디어 광고 반응 : 소셜미디어 이용자 조사 2차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AI virtual huma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A Study of Relationships between Convention Advertisement and Participant Experience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5 .12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A Study on Types of Virtual Reality-based Safety Education Content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0 .11
A Study on Consumer Acceptance of One-person Media Content-based Advertising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01
패션브랜드의 가상패션 광고에 나타난 가상모델의 융복합적 특징 분석 -가상모델 유형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1
Being Involved in Virtual Real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