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공지능의 추천이 소비자의 심리적 반발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1 .10
추천 맥락에서 제품 관여도와 품질 정보가 자유 침해 지각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01
사용자 기반-, 아이템 기반 추천 알고리즘의 예측력 결정요인으로서의 제품 속성: 경험적 가치 vs 기능적 가치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추천기법별 고객 선호도 및 영향요인에 대한 분석: 전자제품과 의류군에 대한 비교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6 .01
온라인플랫폼 상품검색·추천의 투명성 제고 방안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3 .06
자기해석과 인공지능 추천 메시지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가 인공지능 추천 서비스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8
제품 속성 기반 머신러닝 추천 알고리즘을 통한 소비자 경험적·기능적 가치 실현: 건선 치료 화장품 사례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인공지능의 추천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과 만족: 선택대안의 수와 인지적 종결욕구의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2021 .04
자기해석과 추천메시지의 일치성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과시적 제품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1 .01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중소기업의 혁신제품 성공도 제고를 위한 인공지능의 특성 연구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JSBI)(구 벤처경영연구)
2019 .04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OTT 서비스 콘텐츠 추천 시스템 수용 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넷플릭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1 .07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제품선택을 변화시키다
경영학연구
2016 .06
부정적 언론보도 상황에서 인증과 온라인 커뮤니티의 추천이 지각된 위험과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아는 만큼 보인다? : 추천 알고리즘 이용자 태도에 미치는 인지된 지식, 실제 지식, 지식격차 요인의 영향력 탐색
한국언론학보
2024 .08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발전가능성 키워주는 추천도서
나침반 36.5도
2024 .01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