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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류메트릭 기술의 모바일 최적화를 위한 UX관점의 우선순위 도출 - 화질과 반응속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22 .11
I. M. 페이 건축 내부공간의 ‘월동(月洞)’에 관한 연구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9 .01
Captur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마;法] 트릭과 도구를 구매하면 내 마음대로 공연할 수 있을까?
아르카나
2024 .05
[RE:VIEW] 리유저볼
아르카나
2024 .03
4족 동물의 광학식 모션 캡처 프로세스와 디지털 4족 캐릭터에 대한 리타겟팅 파이프라인에 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메타버스를 위한 디지털 휴먼과 메타휴먼의 제작기법 분석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09
자동차 디자인에서의 패러매트릭 디자인 적용특성 연구 - EV컨셉카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8 .10
AI 기반 모션캡처 애니메이션 제작의 활용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9
자동차 디자인에서의 패러매트릭 디자인 적용특성 연구 - EV컨셉카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8 .12
[카시오의 카드 리뷰] 신기한 트릭덱의 세계!
아르카나
2020 .11
‘Key Frame’과 ‘Motion Capture’ 방식을 혼융한 VR 애니메이션 제작에서 이질감을 최소화하는 방안 -VR 단편 애니메이션 〈요구르트〉의 제작 사례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9
리얼-타임(Real-time) 퍼포먼스를 위한 포인트 클라우드 시각화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5
메타휴먼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휴먼 워크플로우- XR 오페라 <대가들의 수다>의 디지털 휴먼 ‘휴(HUE)’를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2 .10
저가형 모션캡처 장비를 활용한 전통춤의 애니메이션 생성
우리춤과 과학기술
2024 .02
애니메이션을 위한 영화연기술 연구 : ‘퍼포먼스 캡처’ 연기술 고찰 : 앤디 서키스의 영화 <킹콩>, <혹성탈출> 분석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6 .06
패러매트릭 디자인에서의 점진적 조형특성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4
12주간의 코어-플라이오메트릭 복합운동 실시 후 마샬아츠 트릭킹 선수의 운동체력 비교 분석
대한무도학회지
2018 .01
사실적인 디지털 액터의 동작구현을 위한 모션캡처 데이터 처리 공정 사례 분석 : 〈Project M〉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8 .06
서브디비전 중심의 3D 모델링 교육 모델의 제안
애니메이션연구
202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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