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선택적 응시를 위한 광고 레이아웃 연출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영상의 형식으로서 전통적 애니메이션기법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 스태시 미디어(Stash Media)의 사례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9 .12
광고디자인 시각요소의 표현방법 및 구성에 관한 연구- 2000년 이후의 국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기호학적 분석을 통한 환경 보호 애니메이션 광고의 의미작용에 관한 연구 -그린피스 광고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3 .02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레이아웃 유형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5
애니메이션 기법과 스토리텔링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텍스트를 배제한 이미지 표현의 광고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의 융합 : 캐릭터와 제작 기법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9
TV 가상광고의 시각적 형태에 따른 효과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비현실적 광고표현의 사례연구 - 2005년 이후 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애니메이션의 속의 PPL과 중국에서의 적용 가능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데포르마시옹 기법을 활용한 광고가 수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개화기(1876-1910) 한국 신문광고 디자인의 변화 양상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8 .02
극장용 애니메이션의 제작기법에 따른 관객 수용 선호도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08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국제 애니메이션페스티벌을 통한 국내 애니메이션 산업 활성화 방안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4 .06
대리경험이 자기효능감을 매개로 메시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5 .11
애니메이션 광고 캐릭터에서 나타난 젠더표현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7 .06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