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슈 스폰서십에 따른 정치광고의 의제설정 효과연구: 복지정책을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1 .09
정치 광고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4
젊은 유권자의 이상적인 후보자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7 .06
정당광고가 유권자의 태도와 정치적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 20대 총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정치광고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 1987년-2021년까지의 153편 정치광고 연구를 대상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정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트럼프와 클린턴의 TV 정치 광고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12
유머 소구를 이용한 네거티브 정치광고 효과 연구 : 광고 유형과 정치 관여도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정치 후보자의 정치담론 분석을 위한 탐색적 연구 : 2014년 7・30 재 보궐 선거 유세 기간에 트위터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문화이벤트 후원 고지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에 대한 시사점 도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소셜 네이티브 광고(Social Native-ads) 태도 및 효과에 관한 연구: 페이스북 스폰서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한국 청소년의 정치의식 수준 분석
시민교육연구
2018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소셜미디어에서 의견 일치/불일치 대상과의 정치 토론이 가지는 정치적 효과 연구 : 시각 다양성 인식, 정보습득감, 정치적 참여, 관심도, 지식, 효능감 변인을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5 .09
유권자의 기본적인 심리적 특성들과 정치적 태도, 후보 선택에 관한 경로모형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5 .01
미디어 이용과 TV토론 이용의 효과 연구: 후보자 평가, 정치지식, 정치효능감과 여론 인식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8 .01
대학생들의 정치효능감, 정치지식, 정치냉소주의가 정치참여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7 .12
정치 유튜브방송 이용과 정치대화, 정치효능감, 정치참여간의 영향 관계분석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0 .01
정당에서의 정치교육과 청소년 정치활동 참여- 청소년의 참정권 확대를 위한 관점에서의 검토 -
법과인권교육연구
2022 .08
우리는 정치 하지 않습니다
법치와 자유
2023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