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연구 데이터
Ⅳ. 모델
Ⅴ. 실험 및 평가
Ⅵ.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컨텍센터를 위한 상담용 챗봇의 감정 기반 발화 관리 방법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3 .06
검색 증강 생성 기반 거대언어모델을 이용한 대학 학습관리시스템 학생 질의응답 챗봇
방송공학회논문지
2024 .09
A Case Study on Development of Mobile Chatbot for Promoting Creative Ideat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Method of Reflecting Various Personas in a Chatbot
Journal of KIISE
2021 .02
인공지능 챗봇을 위한 감정 문장 생성 시스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1 .11
강화학습을 이용한 생성형 한글 공감 대화 챗봇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3 .07
Language Style과 감정 분석에 따른 챗봇 답변 변화 모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챗봇 기술 소개 및 사례 분석 : 챗봇 개념, 기술 및 사례를 알아보자
정보와 통신 열린강좌
2018 .11
캐릭터를 현실로: AI 챗봇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AI 챗봇 기술의 공공안전 분야 적용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24 .10
건설 분야 교육용 챗봇 프레임워크
대한토목학회 학술대회
2022 .10
Deriving Design Principles for Educational Chatbots from Empirical Studies on Human–Chatbot Interaction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키워드 분석을 통한 챗봇과 산업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지
2019 .06
생성 기반 챗봇 시스템을 위한 페르소나 반영 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6
챗봇을 위한 연속된 대화 문장에서의 감정 분석 방법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감정 상태를 파악하는 상담용 챗봇 설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11
심리상담 챗봇의 만족도 평가와 심리검사 결과 기반 검색형 및 생성형 모델의 유용성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2
대화 패턴 인식 기반의 다중 감정분류 모델 개발 및 적용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챗봇의 특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3 .06
챗봇과 마이크로소프트 봇 프레임워크
한국컴퓨터정보학회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