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실증 분석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에서 간접적 한류체험의 국가이미지 효과 분석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한류가 베트남 시장에서 한국 이미지와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한류에 대한 몽골 소비자 태도가 한국의 건강기능성 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 관여도의 조절효과 분석
산업경제연구
2020 .10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의 전자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12
라이브 커머스의 브랜드 체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Korea Business Review
2023 .02
한류공연에 대한 체험요소가 한류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6
치유체험프로그램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체험비용과 체험시간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2 .06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외국소비자의 한류, 코로나-19 대응, 자민족중심주의가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그리고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1 .08
The Influence of the Republic of Korea’s National Image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Perceptions of Youth in Malaysia
Asian Development Perspectives (ADP)
2024 .06
한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한국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한류콘텐츠 경험이 국가 이미지, 한류콘텐츠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럽 신한류 잠재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12
음식체험관광의 체험요소와 체험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21 .02
한류의 선순환적 확장을 위한 한국어의 역할에 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호텔상품의 체험요소가 체험만족에 미치는 영향 -체험품질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18 .01
국내관광 체험요소가 지각된 가치,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12
국내 외국인 유학생들의 한류인식과 한국 관광이미지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한류 콘텐츠 요인이 국가 브랜드 이미지, 한국제품 이미지와 한국제품 만족도에 미치는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2 .08
한류 문화콘텐츠 체험이 한국제품의 구매 의향 및 방문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논집
2016 .01
박람회 체험, 서비스 품질 및 긍정적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제주 감귤 박람회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