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21 디지털전환시대 콘텐츠 이용 트렌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2 .01
우리는 누구 편입니까? ‘1억 뷰’ 콘텐츠에 담긴 의미
관훈저널
2021 .12
왜 다시 콘텐츠를 말하는가
방송문화
2020 .03
n콘텐츠,2023년 9월호
[KOCCA] N콘텐츠
2023 .09
디지털 콘텐츠 산업 시장분석보고서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디지털콘텐츠 시대, 콘텐츠 플랫폼 이슈
충북 Issue & Trend
2024 .06
2020 일본 콘텐츠 산업 정책 특집
[KOCCA] 글로벌&특화보고서
2020 .12
콘텐츠 4.0 : 4차 산업혁명과 콘텐츠의 미래
[KOCCA] 보고서(ALIO)
2017 .10
['14 콘텐츠산업통계] 콘텐츠솔루션산업 ('11~'13)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2
2020년 기준 콘텐츠산업조사(콘텐츠산업통계조사)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22 .01
2021년 기준 콘텐츠산업조사(콘텐츠산업통계조사)
[KOCCA] 국내통계정보
2023 .02
2019년 기준 콘텐츠산업조사(콘텐츠산업 통계 조사)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21 .06
2015 콘텐츠산업통계 보고서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6 .05
['14 콘텐츠산업통계] 콘텐츠산업 통계조사 전체결과 ('11~'13)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5 .02
디지털 트렌드 2019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일본 20-10호] 2020년 & 2021년 일본 콘텐츠 산업 트렌드 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12
2014년 해외 콘텐츠산업 이슈분석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5 .02
미디어콘텐츠로 읽는 게임-문화
게임이용자보호와 자율규제
2021 .03
[KOCCA] N콘텐츠
2019 .12
콘텐츠산업 2022년 전망 보고서
[KOCCA] 세미나자료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