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름의 향기
포브스 코리아
2023 .07
[MUST HAVE] 봄의 정원 : 다시 찾아온 봄, 꽃처럼 피어난 따사로운 향기
한경MONEY
2023 .04
그대를 향한 내 마음 철컹철컹
주간경향
2024 .11
“귀로 듣고 몸으로 듣고 마음으로 들어라”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5 .04
[마케팅] 대한민국, ‘향기’에 취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라이프] ‘덜단덜짠 제품을 찾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1
[GROOMING] 꽃보다 향기로운
한경MONEY
2023 .05
[PICTURE] 그 향기를 커피로 그리다
커피앤티 coffeeandtea
2024 .08
[이순원의 마음산책] 꽃과 과일의 향기에 대하여
매경럭스맨
2021 .02
마음을 다치고 마음을 닫은 사람들과 그 마음에 닿으려는 사람들
한국정신건강사회복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8
[직업영역개발 2021-06] 향기 디자이너
연구자료
2022 .04
[라이프] 주거 공간의 변화로 ‘레이어드 홈’ 라이프 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2
[라이프] 골프족이라면 반드시 챙겨야 할 것은?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9
[Meditation] 앱으로 실천하는 명상 : 새로운 라이프 키워드, 마음챙김
매경럭스맨
2023 .01
[라이프] 집안도 예뻐야 있을 맛 나지!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5
사람 향기 품은 향림마을의 지속가능한 도시재생
국토
2019 .08
[기업] 일상에 녹아든 ‘친환경 라이프’를 꿈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6
혁명에 앞서 마음을 먼저 고쳐 새로이 하자
현장과광장
2020 .11
마음의 법칙: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51가지 심리학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2 .12
향기제품에 대한 심리적, 기능적 추구혜택이 소비자 구매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