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커스] 유통·식품 업계, 천조국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5
[포커스] 유통업계, 이어지는 나눔의 손길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8
[포커스] 유통업계 새로운 먹거리 찾기 ‘CES 2023’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3
[포커스] 덜 덥고 덜 추워~ 바뀌는 유통지도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2
[포커스] 유통업계는 왜 ‘사내벤처’를 주목하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5
[특집] 유통업계, 다시 불붙은 ‘10원 전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포커스] 유통업계, 올해 키워드는 ‘변화·도전·발견’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2
버티는 것도 버겁다 유통업계는 악화일로
한경BUSINESS
2025 .02
[포커스] ‘점자표기’ 외면하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1
[포커스] 싸다구? 진짜 싸다구 맞을래!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포커스] 인터넷전문은행, 업계에 득 될까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마케팅] 유통업계는 맛있는 전쟁 中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6
[마켓] ‘새로고침’으로 젊어지는 유통업계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9
[현장] 유통업계, 로봇 시대를 맞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4
[마케팅] 유통업계, 게임에 빠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리포트] 유통업계, 50·60대에 달렸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1
[이슈] 유통업계, 다시 오프라인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1
[포커스] 생존권 외치는 택시업계 VS 냉담한 소비자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3
[줌인] “꼼짝마!” 유통업계 ‘집꾸족’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0
[마케팅] 유통업계X카드사, ‘손에 손잡고’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