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ART 1] 대형마트는 정말 힘든가_내가 우는 게 우는 게 아냐
더스쿠프
2020 .03
유통업 안 좋다는데… 이마트 지금 들어가도 될까요?
한경BUSINESS
2025 .02
[PART 4] 이마트 M&A 성공할까_일단 사긴 샀는데 제대로 뭉치려나
더스쿠프
2021 .11
[맞수맞짱 17] 대형마트 | 이마트 vs 롯데마트 : 3년 만에 최대 이익 이마트…롯데는 ‘부진
매경이코노미
2024 .11
“누구를 위해서 마트 문 닫나”
ANDA
2022 .08
[Business Point of View] 마트 3사 오프라인 or 온라인 전략_“매장 안 접어” 이마트 마이웨이 통할까
더스쿠프
2020 .10
[Business Point of View] 온라인에 밀린 마트의 몸부림_대형마트는 왜 자동차를 탐하나
더스쿠프
2019 .07
[이슈] 마트 아닌 마트 같은 ‘식자재마트’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인사이드] 대형마트 누가누가 잘했나?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Special Report 3] 대형마트 규제 두가지 질문
더스쿠프
2022 .07
온라인의 함정에 빠진 이마트
한경BUSINESS
2024 .06
대형유통시설이 주변 상권에 미치는 영향 - 복합쇼핑몰(스타필드)·대형마트(이마트/트레이더스)·HDS(노브랜드) 사례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8
[Retail] ‘싸게 더 싸게’ 이마트의 상시 초저가 마케팅 : 온라인·타임세일·쿠폰 공세에 대형마트 ‘대형할인’으로 맞불
매경럭스맨
2019 .10
[탐방보호] C-FESTIVAL 탐방보고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5 .06
[진요한 이마트 CTO] 이마트의 디지털 대전환
포브스 코리아
2022 .07
동아일보 ‘대형마트 파격 할인의 배신’_작은 의심이 밝혀낸 대형마트의 ‘꼼수’
신문과방송
2015 .06
[마케팅] 우리가 더 싸게…대형마트 초저가 경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4
[Market Watch] 이마트24 : 우리 동네 와인가게
더스쿠프
2022 .01
2024 대형마트 의무휴업 정책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1
[바이어가 간다] 이구남 이마트 과일팀 과장_“고객이 원하는 곳엔 항상 이마트 바이어가 있다”
ANDA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