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ART 1] “40세 넘으면 하루에 하나씩 버려야”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1
약藥 하루에 얼마나 먹나요?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3
[Business Point of View] 택배 없는 날 그 후_특별한 하루는 그저 하루일 뿐이다
더스쿠프
2020 .08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혐로 사회, 가장 보통의 하루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7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하루만에 배우는 경영학: 마케팅 입문편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하루 저녁만 자고 갔으면 좋겠어”
주간경향
2024 .11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Current Economy] LG CNS ‘하루조각’ 빛과 그림자 : 내 하루 ‘한순간’이 해킹된다면…
더스쿠프
2022 .03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Issue Archive] 500조원 증발 단 하루 만에…
더스쿠프
2020 .03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마케팅] 진화하는 백화점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마케팅] 지금이 아니면 못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마케팅] 시네마 마케팅 주목받는 이유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카드 한도가 하루 만에 3000에서 200으로 줄어든 이유
한경BUSINESS
2023 .01
[마케팅] 유통가, 스포츠 시즌 맞아 마케팅 활발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