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업체탐방] 자본·기술·잠재력으로 글로벌 기업 이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4
[업체탐방] 애터미, 글로벌 확장은 멈추지 않는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탐방보호] C-FESTIVAL 탐방보고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5 .06
[기업탐방] 최고의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에 ‘우뚝’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9
여행사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명성 및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8 .12
국내기업의 CSR 대상에 대한 소비자 반응 :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업체탐방] 편리하고 안전하게 ‘지문’으로 쓱~
넥스트 이코노미
2019 .02
[업체탐방] 어머, 이건 사야 돼~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8
[유럽21-2호] 해외 콘텐츠 기업 탐방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07
[업체탐방] ‘GPS’로 빅뱅 2020 이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7
제약 기업 명성 척도 개발에 대한 연구
PR연구
2017 .01
[업체탐방] ‘테헤란로’에서 새 시대 열어간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1
[업체탐방] 아프로존 차별화된 제품에 맞는 차별화된 교육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0
위치기반 데이터를 활용한 도시보행탐방경로와 이용자 행태의 부합성 연구
한국지적정보학회지
2020 .04
[업체탐방] 롱리치 한국 성장 위해 지원 아끼지 않을 것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1
해외탐방을 통한 글로벌경영교육 가치의 제고전략 : 기독교가치-과업 매트릭스의 관점에서
로고스경영연구
2016 .06
소비자의 경제적 어려움 지각과 합리적 소비 성향이 유통업체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10
[업체탐방] 루안코리아_꾸준한 변화와 혁신의 기업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8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업체탐방] ‘극한직업’ 콜센터 상담원의 ‘꿈의 일터’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