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결국 응원하는 것은 나의 인생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11
[시민·기자 정담회 ①] 시민의 응원에 상 받은 느낌
신문과방송
2020 .11
[기획] 청춘을 응원합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7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코로나19와 정부 광고_500일의 팬데믹, 권고가 응원이 되기까지
신문과방송
2021 .07
청년들의 촌 살이를 응원하는 "청촌방앗간"
지방정부
2023 .03
[PART 3] 노년의 홀로서기를 응원하며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2 .02
[Opinion] 취재수첩 : 첫술에 배부르랴…생소한 분야 도전하는 기업에 응원을
매경이코노미
2023 .10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Market Watch] GS25 의미 있는 캠페인_군인 위한 갓생응원
더스쿠프
2023 .06
1960년대 박정희 정부 공보선전 정책의 정치적 성격
한국언론학보
2017 .12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식·음료 제조업의 광고선전비 지출과 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온전한 나를 위한 혜민 스님의 따뜻한 응원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마케팅] 진화하는 백화점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