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미디어요소 변화경향분석(CPA)을 이용한 호텔 마케팅 변화 전략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호텔 트위터 메시지의 언어적 특성이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1 .01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교육마케팅믹스 효과연구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9 .01
기업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동이 상표자산, 구매의도와 브랜드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소셜 미디어 상의 제품 구매 의도에 대한 사용자의 인지적, 정서적 반응의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호텔기업의 e-비즈니스 마케팅 활성화를 통한 재방문의도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02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브랜드관계품질, 그리고 결과변수의 구조적 관계: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6
호텔기업 이미지가 호텔 이용 만족도 및 호텔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5
호텔 산업에서 감성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여행사 소셜미디어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8
온라인 농식품 구매시 소셜미디어 이용 군집에 따른 소비자특성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1 .08
소셜미디어와 소비자 구매 결정과의 관계: 서울 공유 자전거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2
모기업 브랜드 이미지가 호텔 브랜드 연상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18 .01
여행사 소셜미디어 정보특성과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태도, 행동의도 연구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기업 마케팅의 소셜미디어(SNS) 콘텐츠 유형이 사용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만족도의 매개효과와 개인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