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mpany Insight] 롯데푸드 | 실적 신통찮은 이유_그러니까 최초 말고 1등이 뭔데?
더스쿠프
2019 .10
롯데는 어쩌다 ‘지친 거인’이 됐나
매경이코노미
2024 .11
유통업 안 좋다는데… 이마트 지금 들어가도 될까요?
한경BUSINESS
2025 .02
[PART 4] 이마트 M&A 성공할까_일단 사긴 샀는데 제대로 뭉치려나
더스쿠프
2021 .11
[Market Watch]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활동_쪽방촌에 시원한 바람을~
더스쿠프
2019 .08
[Business Point of View] 마트 3사 오프라인 or 온라인 전략_“매장 안 접어” 이마트 마이웨이 통할까
더스쿠프
2020 .10
메르스 사태로 본 데이터 뉴스 사례와 제언_정보 가뭄 속 단비 역할… 시민 참여로 활성화되길
신문과방송
2015 .08
[Company Insight] 반등 모색하는 롯데홈쇼핑 : 시장은 넓고 콘텐츠는 많다
더스쿠프
2024 .10
[PROMOTION] 선한 영향력 전하는 롯데
포브스 코리아
2024 .09
[Company Insight] 롯데쇼핑 | 롯데ON 통할까_5년 늦은 온라인 전략, 느림의 잡학
더스쿠프
2019 .04
온라인의 함정에 빠진 이마트
한경BUSINESS
2024 .06
[포커스] “롯데 모든 유통을 하나로” 통합앱 ‘롯데온’ 출범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6
[Current Economy] LG전자 3분기 실적 진짜 괜찮나_최대 실적에도 주가 신통찮은 이유
더스쿠프
2019 .11
[IT Underline] 네이버 2분기 실적 ‘옥에 티’ : 최대 실적 냈는데 주가는 뜨뜻미지근
더스쿠프
2024 .08
[Market Watch] 이마트24 : 우리 동네 와인가게
더스쿠프
2022 .01
[바이어가 간다] 이구남 이마트 과일팀 과장_“고객이 원하는 곳엔 항상 이마트 바이어가 있다”
ANDA
2023 .06
[단비의 꿈] 작은 시가 만든 소셜벤처의 요람
더스쿠프
2023 .03
[CEO] 단비의 질주❼ 눙눙이 : “몸이 녹아요” 눙눙이의 경고
더스쿠프
2021 .01
사회공헌활동도 남다른 롯데
포브스 코리아
2024 .12
[Company Insight] CJ ENM 1분기 실적 분석_적자보다 더 뼈아픈 ‘매출 역성장’
더스쿠프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