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arket Analysis] 복잡한 2차전지 이해하기_호재는 호재인데 호재가 아닐지라
더스쿠프
2020 .11
[Current Economy] 신세계-KT 동맹 전망 : 유통공룡과 통신공룡 손 맞잡았지만…
더스쿠프
2023 .01
유통공룡 중고 탐하는 이유 : 내가 아직도 B급으로 보여?
더스쿠프
2022 .02
[포커스] ‘검색공룡’ 네이버, 이젠 ‘유통 공룡’되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7
[Market Watch] 롯데백화점 쥬라기 월드 특별전_“백화점에 공룡이 나타났다”
더스쿠프
2019 .07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네이버 vs 쿠팡 구독전쟁 : 쇼핑앱부터 OTT까지 두 공룡 맞붙다
더스쿠프
2025 .03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Current Economy] 아시아나 깜짝 흑자에도 못 웃는 이유_호재 숱하지만 대세까지 바뀌랴
더스쿠프
2020 .08
[Current Economy] 이통3사의 세가지 OTT 전략_베팅하거나 떼내거나 제휴하거나
더스쿠프
2021 .07
[SUMMER GALLERY] 겹회화 80-4/겹회화 80-7
매경이코노미
2024 .07
OTT 서비스 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OTT 서비스 이용자의 행동특성에 따른 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02
[특집] 유통 공룡된 네이버, 과연 도덕성은?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1
[Business Point of View] LG전자 2020년 봄 맞을까_호재 많은 만큼 변수도 수두룩
더스쿠프
2020 .02
OTT (Over-the-Top) 서비스와 양면시장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OTT 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의외성, 이용 유지 의도, 타 대안 무관심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6
머신러닝 기반의 OTT 플랫폼 서비스 이용 예측모형 개발과 결정요인 탐색
기업경영연구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