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음세대
농촌사회
2020 .10
α세대 그들은 누구인가?
ANDA
2022 .11
세대를 넘어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06
세대 차는 사라지지 않는다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20 .10
‘낀 세대’ X세대의 무거운 짐 어떻게 나눌까?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4 .05
서울의 미래세대: 과거, 현재, 미래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17 .10
[BOOK IN BOOK] 그곳에 살고 싶다
매경이코노미
2023 .05
[BOOK] 이 주의 책
한경BUSINESS
2024 .10
[BOOK] 이 주의 책
한경BUSINESS
2023 .09
[BOOK] 이 주의 책
한경BUSINESS
2023 .05
[Book Review] 「당신의 방에 아무나 들이지 마라」_당신의 방에는 누가 있습니까
더스쿠프
2023 .11
한국 실크로드 미술 연구의 새로운 시작― 『실크로드와 경주』(민병훈 저)를 읽고서
중앙아시아연구
2015 .01
<모두를 위한 페미니즘>을 읽고 <모두를 위한 페미니즘>(문학동네, 2017)
공간과 사회
2018 .01
[BOOK] 이 주의 책
한경BUSINESS
2024 .04
[Book Review] 「널 보러 왔어」_계속 가고 싶다면 멈춰
더스쿠프
2019 .07
[Book Review]「다만 잘 지는 법도 있다는 걸」_때로는 지기도 한다
더스쿠프
2021 .07
[BOOK] 이 주의 책
한경BUSINESS
2023 .04
[서평] 이주의 사회적 의의는 무엇이 되어야 하는가: 우리는 모두 조선족이다, 뉴몰든에서 칭다오까지, 오늘도 떠나는 사람들(이매진, 2016)
공간과 사회
2017 .01
대화형 AI 음성쇼핑 서비스 연구: MZ 세대 vs. 베이비붐 세대
소비자학연구
2021 .01
How Do Consumers Respond to Shopping Environments?:Proposing the Theory of Shopping Congruence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