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arket Watch] 휠라 X 스펙트럼_콜라보 장인의 첫 콜라보
더스쿠프
2020 .02
[U.S.A] 기존 보도 형식 파괴 팟캐스트 인기몰이
신문과방송
2015 .01
[Business Point of View] ‘위험한 콜라보’ 규제 갑론을박 : 타당 vs 과해… 흥미와 괴상함의 충돌
더스쿠프
2021 .06
[Auto News] 대형 SUV 인기몰이_묵직한 ‘그 녀석’의 질주
더스쿠프
2019 .07
추억이라는 삶의 연료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2
[Infographic] 쌀 디저트 인기몰이_인기 없던 쌀의 달콤한 반란기
더스쿠프
2019 .07
[Business Point of View] 싸이월드의 낡은 추억팔이 전략 : 추억 없는 MZ에게 어찌 추억 팔려나
더스쿠프
2021 .04
[Company Insight] 오뚜기 | 장수제품+라면 콜라보 : 다 된 라면에 ‘후추’ 뿌렸더니…
더스쿠프
2021 .05
[Infographic] 웹드라마 인기몰이_드라마, TV 안녕!
더스쿠프
2019 .08
[Market Watch] CU-편스토랑 인기몰이_TV서 봤던 그 메뉴의 힘
더스쿠프
2021 .06
[Special Report 3] 싸이월드 초라한 성적표 : 추억은 그저 추억일 뿐이었다
더스쿠프
2023 .01
[PART 2_Edition 6] 인터뷰 | 박재현 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대표의 일침_“곰표식 콜라보가 트렌드이긴 하지만…”
더스쿠프
2020 .08
라벨 뗀 삼다수그린 인기몰이···온라인 판매 비중 70% 넘어
한경ESG
2024 .01
코비드19를 뚫고 얻은 소중한 추억들
관훈저널
2022 .09
[Special Report PART 2] 특약 | ❶ 위탁 활용법_ 콜라보 전략, 공공가치 키우다
더스쿠프
2019 .12
DL, 아티스트 콜라보 새 CI로 콘텐츠 다각화 나서
인사이트코리아
2021 .11
[Insurance] 원하는 보장 넣고 필요없는 보장 줄이고 : 가성비 좋은 DIY보험 인기몰이
매경럭스맨
2020 .01
[Infographic] 캐릭터 콜라보 늘어난 이유_반짝 실적의 덧없는 유혹
더스쿠프
2019 .05
지도로 떠나는 추억 공감 놀이
국토
2019 .04
[뷰티] 메이크업 시장, 크리에이터 콜라보로 돌파구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