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패션의 재발견, 아더에러 · 마뗑킴…토종 브랜드 매섭네~
매경이코노미
2023 .03
[CEO&TALK] 세계 최고의 니트 브랜드 꿈꾸는 테드 킴 RVN 대표
인사이트코리아
2019 .11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Golden Brand’ 인증식] 10년 이상 1등 지킨 파워 브랜드는 어디
매경이코노미
2022 .04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화제의 기업 | 하고엘앤에프] 매출 500억(5년 만에) ‘마뗑킴’ 신화…이 회사 있기에
매경이코노미
2023 .02
보편 권리와 구체 문화의 융합 가능성 - 킴리카의 자유주의적 다문화주의 - : 윌 킴리카, 『다문화주의 시민권』 장동진 외 옮김 (동명사, 2010 [2010])
한국사회복지학
2017 .11
[이달의 아티스트] MZ세대 작가 태킴 현대인 ‘다중적 페르소나’에 주목하다
ANDA
2022 .06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훨씬 커진 전문경영인 파워
포브스 코리아
2022 .08
‘마뗑킴’도 중고로 산다 ‘패션 리커머스’ 홀릭
매경이코노미
2023 .08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Culture & Event] 섈 위 아트 | 나이브 아트 작가 씨 킴_천진함과 균형의 조화
더스쿠프
2021 .07
스마트폰의 제품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경험 및 브랜드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Book Review]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_당신은 P-플랫폼을 아는가
더스쿠프
2020 .08
2022 파워 여성 CEO 50
포브스 코리아
2022 .08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창간 55년 기념 특별 만남] 하태경·정용진·염경엽·이성민 원숭이띠 4人4色 메시지_“55세, 시대와 끊임없이 소통해 살아남아라”
월간중앙
2023 .04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2023 파워 셀러브리티 40] 세계가 주목하는 K-셀럽 파워
포브스 코리아
2023 .05
자기표현성, 브랜드 의인화, 브랜드 충성도 간 관계에서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사랑에 대한 개인주의와 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