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usiness : Liquor] 쪼그라드는 술 시장서 성장하는 증류식 소주 ‘화요’ ‘일품진로’ ‘안동소주’ 한국판 위스키 약진
매경럭스맨
2019 .01
맥주는 ‘카스’, 소주는 ‘참이슬’ 공식 깨질까…주류업계 ‘왕좌의 게임’
한경BUSINESS
2023 .05
[주류 트렌드] ONLY ONE
한경MONEY
2024 .06
[주류 트렌드] 2024 주류 트렌드 보고서
한경MONEY
2024 .12
[커버스토리] 주류세 바뀔까, 소주의 소확행 ‘멈칫’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2
[Business Point of View] 소주 도수는 왜 자꾸 떨어질까 : 약해져야 사는 소주의 아이러니
더스쿠프
2021 .01
MZ세대 주거 트렌드 변화
충북 Issue & Trend
2021 .09
[주류 트렌드] 술 익는 계절
한경MONEY
2024 .11
[Culture&Life] Drink LUXMEN : 화요, GS25 모바일앱으로 스마트오더 서비스 개시 외
매경럭스맨
2021 .03
[트렌드] 소주가 아니고? 유통가 ‘위스키 전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4
[LIQUOR] 주류 트렌드 보고서
한경MONEY
2023 .12
[대학생 기사취조단] MZ의 MZ를 위한 MZ에 의한 나만의 투자일지
더스쿠프
2023 .11
[트렌드] “나쁜 건, 안먹고, 안발라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4
[트렌드] 뺄수록 잘 팔리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9
[MZ 트렌드] MZ세대, 챗GPT로 사주 본다… AI가 ‘대나무 숲’
한경BUSINESS
2025 .03
[LIQUOR] 뜻밖의 K-주류 : K-주류’라고 해서 소주, 탁주, 청주 등의 전통주만 있는 것은 아니다
한경MONEY
2023 .04
브랜드 진정성에 대한 지각된 차별화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 성향의 조절효과와 조절된 매개효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3 .02
MZ세대를 들여다보다
이슈&진단
2021 .12
MZ세대 넌 누구니
더스쿠프
2020 .07
10대·40대를 왜 묶어? 닮은 듯 다른 MZ세대
매경이코노미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