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제 교실] 잘나가던 815콜라는 왜 망했을까? : ‘코카콜라’ 압도하던 ‘대한민국 콜라’의 성공과 실패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4 .08
[해외 관심 종목-코카콜라] 플라스틱 배출 1위에서 순환경제 리더로
한경ESG
2021 .09
하나은행_하나원큐, 스포츠·음악·라방까지 하나로 다 모았다
한경BUSINESS
2023 .05
[경영칼럼] 코카콜라와 켈로그 누구의 마음 훔쳤나
매경이코노미
2022 .10
[브랜드 인사이트] 코카콜라가 137년 전 스크립트 로고를 계속 사용하는 이유
한경BUSINESS
2024 .04
[마케팅] 유통업계, 홈쇼핑 말고 ‘라방’한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4
[PART 1] 버튜버의 역설적 한계_첨단기술 다 투입했는데, ‘라방’을 못하네
더스쿠프
2023 .07
[Business Point of View] 백화점이 나이키 탐하는 이유_샤넬, 구찌… 나이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더스쿠프
2020 .08
[Infographic] 무에서 유 창조한 다이슨_유에서 무로 추락하려나
더스쿠프
2020 .11
[Infographic] 라이브방송 뜨는 이유_“기왕이면 언니걸로” MZ세대 홀린 라방
더스쿠프
2021 .10
[코카콜라 제임스 퀸시 새 CEO] 워런 버핏의 지갑 두둑하게 해줄 수 있을까
인사이트코리아
2017 .06
[Market Watch] 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_천덕꾸러기 페트병의 기특한 변신
더스쿠프
2021 .07
[Auto News] 다이슨 전기차 시제품 공개_청소기 만든 그 회사의 차
더스쿠프
2020 .06
[CASE STUDY] 안일한 1등, 나이키의 몰락
한경BUSINESS
2024 .07
[코카포커스 통권 143호] OTT 서비스 변화와 콘텐츠 이용 전망 분석
[KOCCA] KOCCA포커스
2022 .09
[EMERGING STARTUP] ‘한국의 다이슨’ 꿈꾸는 이윤배 나팔 대표_인테리어 스피커로 음향기기 혁신 주도하다
인사이트코리아
2021 .02
[Special Ⅱ] 중고거래·리퍼브·인플루언서·라방…보복소비 대신 가치소비 뜬다
매경럭스맨
2021 .06
[Market Watch] 금호석화의 환경안전경영_“우린 인간과 환경의 파트너”
더스쿠프
2020 .08
[Company Insight] 홈플러스 | 라방 전략 통할까 : 여기가 홈쇼핑이야 홈플러스야
더스쿠프
2021 .05
브랜드 비즈니스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