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urrent Economy] 폭스바겐 이대로 괜찮나_폭스바겐 9개월 만에 또다시 리콜
더스쿠프
2019 .10
[PART 2] 폭스바겐 모럴해저드의 기록_폭스바겐에 국내 소비자는 봉이었다
더스쿠프
2021 .06
10년 뒤에도 성공하는 단순하지만 어려운 비법
관훈저널
2020 .03
[Business Point of View] 폭스바겐 선택의 함의 : “지배당하느니 직접 만들겠다”
더스쿠프
2021 .03
[COLUMN] 김선걸 칼럼_어떤 회장님의 ‘인사 비법(秘法)’
매경이코노미
2023 .09
[이 주의 한마디] 올리버 블루메 폭스바겐그룹 CEO : “독일 내 높은 비용, 폭스바겐 경쟁력에 걸림돌
한경BUSINESS
2024 .11
[경영칼럼] 100점짜리 계획보다 50점짜리 실행이 낫다
매경이코노미
2022 .10
폭스바겐 잔혹사
더스쿠프
2021 .06
[경영칼럼] ‘못생김’의 재해석
매경이코노미
2023 .05
아시아라는 은어와 비판의 탈취脫臭/奪取 - 탈식민 비판의 탈환을 위한 시론
뉴 래디컬 리뷰
2021 .12
결산서를 통해 본 토요타와 테슬라의 차이는?
월간 KIET 산업경제
2022 .06
일본 토요타, 탄소중립화 움직임에 대해 전방위적인 전동화로 대응
월간 KIET 산업경제
2021 .10
[경영칼럼] 안전이 곧 경영 작업 거부권 許하라
매경이코노미
2022 .11
[경영칼럼] 탈세계화? 디커플링? 지속적인 세계화의 진화
매경이코노미
2022 .12
[COLUMN_경영칼럼] ESG 경영 어렵나요 그럼 이것부터 하세요
매경이코노미
2023 .10
[경영칼럼] 다양성과 포용 왜 중요할까요
매경이코노미
2023 .11
[경영칼럼] 기업 경영도 축구처럼 다양성 조직이 강하다
매경이코노미
2022 .05
[경영칼럼] 생성형 AI, 마케터의 활용법
매경이코노미
2023 .08
[이상인의 Digital Thinking_21] 테슬라는 전기차 시대의 토요타
포브스 코리아
2022 .04
[GLOBAL_JAPAN NOW] 14년 만에 CEO 바꾸는 日 토요타 : ‘약점’ 전기차 잡고 “모빌리티 기업 전환”
매경이코노미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