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로 보는 세상 (28)] 네이버 뉴스의 언론사 직접 광고 영업_네이버 ‘장터’에서 언론사가 직접 ‘장사’한다… 언론사 자생력 키울 기회로 삼아야
신문과방송
2020 .07
언론환경 변화와 네이버 · 언론사의 책무
관훈저널
2018 .12
[포털-언론사 간 불평등 계약 문제] 섣부른 정책 추진으로 반감 키워 네이버와 언론사 관계 재정립할 때
신문과방송
2023 .06
[SPECIAL REPORT 2] ‘국민株’보다 ‘배신株’? 네이버 어쩌다…
매경이코노미
2024 .07
네이버 ‘많이 본 뉴스’ 개편에 대한 이용자 인식
미디어이슈
2020 .12
이용자 관여가 언론사 가치 상승에 미치는 영향
연구보고서
2017 .11
언론사의 독자/이용자 소통 현황 및 전략
연구보고서
2022 .11
‘신뢰 회복’을 위한 언론사의 노력들❶ : 한겨레 ‘독편3.0’_소통을 넘어 참여로, 독자가 편집‧기획까지
신문과방송
2018 .10
편집을 마치고
정치사상연구
2019 .05
편집을 마치고
정치사상연구
2018 .11
언론사들, AI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관훈저널
2024 .06
오디오·영상에 뛰어드는 언론사들_‘편집의 시대’에서 ‘맥락의 시대’로
신문과방송
2019 .09
언론사 이용자 보호 기구, 어떻게 내실화할 것인가?
관훈저널
2022 .09
한국 언론사들의 디지털 전략_모범 답안 없지만 언론사별 정체성 확보는 핵심
신문과방송
2017 .11
언론사 경영진을 만나보니_언론사와 기자 모두 노련한 ‘프로’ 돼야
신문과방송
2019 .01
갈수록 열악해지는 언론사 근무 환경
관훈저널
2015 .03
언론사 디지털 혁신
연구보고서
2018 .11
언론사(史)에 남고 싶었던 비주류
관훈저널
2019 .06
네이버 개편 한 달, 언론사 트래픽 점검_대세 따르지만 불안한 언론
신문과방송
2019 .06
[특집] 네이버 유통, 판을 뒤집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