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플랫폼 품질속성이 소비가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선식품 구매 플랫폼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8
[유통경제 한눈에 보기] 12월 소비자물가 1.9%↑… 신선식품 14년만 최고치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2
중국 신소매 신선식품마트의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9 .01
신선식품 쇼핑플랫폼 품질 요인이 소비자 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소비자의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2 .08
Understanding US consumers’ fresh food e-commerce quality perception and behaviors: Applying the task-technology fit theory
e-비즈니스연구
2025 .02
식품유통플랫폼의 정보 품질이 정보-과업 적합성, 정보 신뢰, 정보 이용성과 및 식품유통플랫폼에 대한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4
소비자 신뢰도 향상을 위한 제품 전략의 구전 효과: 온라인 식품 유통 플랫폼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3 .10
빅데이터를 활용한 식품 유통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텍스트 마이닝과 의미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2
신선 식품 구매용 모바일 앱 속성이 고객 신뢰, 만족 및 순 효익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6 .08
중국 신선식품 신소매 모델과 기업사례분석: 코로나19 이후를 중심으로
아시아연구
2020 .11
콜드체인 신선식품 운송 서비스의 품질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영향 : 사용빈도에 따른 조절효과
통상정보연구
2024 .09
중국 신선식품 신유통 플랫폼의 서비스 품질 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업-기술 적합성 이론과 혁신 확산 이론의 적용
외식경영연구
2023 .04
COVID-19에 따른 전자상거래 활용요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차이에 대한 연구 :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2
신유통 신선식품업체의 품질요인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용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2021 .10
신선물류의 선진화 과제와 발전 방안 - 저온저장 및 운송업계의 사회적 책임으로 중심으로-
물류학회지
2018 .01
[이슈] ‘점입가경’…신선식품 배송경쟁
넥스트 이코노미
2021 .11
인천지역의 콜드체인 물류거점화 전략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0 .01
신선식품배송 기업의 성장전략과 향후 우리나라 창업기업을 위한 제언
경영사연구
2024 .02
플랫폼 기반 온라인 식품 쇼핑몰의 품질 속성이 신뢰,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쇼핑몰 유형별 비교분석-
외식경영연구
2019 .01
이커머스를 통한 신선식품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