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요 시청 골프 콘텐츠에 따른 광고 인게이지먼트 및 구매행동 비교연구: 대회중계, 예능, 레슨 콘텐츠 중심으로
골프연구
2023 .03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소셜 미디어에서의 모바일 콘텐츠형 광고 트렌드: 유튜브의 바이럴 영상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영상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동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한국과 일본의 광고제 수상작을 중심으로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0 .0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환경에서 광고의 영역 변화에 관한 연구 -광고대행사의 E-커머스 진출 사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Z세대 타깃 디지털 광고 전략 연구- 시세이도 츠바키의 유튜브 동영상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OTT 스포츠 콘텐츠 몰입이 PPL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지욕구 및 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0
브랜드 피트니스 클래스(Fitness Class)의 SNS를 활용한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메시지 조절초점과 해석수준의 관점에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5
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이 수용자 인식과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광고 비교소구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디지털 미디어의 융합과 광고 콘텐츠
정보디자인학연구
2015 .01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버스정류장의 옥외광고 제작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11
온라인 인터랙티브 광고 유형이 세대에 따라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컴퓨터그래픽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성별, 세대별, 직업별 광고효과 차이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