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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어휘 교육을 위한 명사 복합 구성 유형 연구
문법교육
2017 .01
말뭉치 분석을 통한 한국어 유의어 교육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한국어의 근사 유의어와 준유의어 설정 시고- ‘틈/겨를’과 ‘까닭/때문’의 예를 중심으로 -
한국어문교육
2016 .01
‘심심하다’류 유의어의 한․중 의미 비교 연구 -‘심심하다, 지루하다, 무료하다, 따분하다, 재미없다’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3 .03
의미운율을 적용한 유의어 교육 방안 연구 - ‘공부하다’와 ‘배우다’를 중심으로 -
새국어교육
2016 .09
말뭉치 기반의 행동 프로필 접근법과 ‘办法’와‘方法’의 의미 차이
중국연구
2021 .09
태국인 초급 학습자의 관형 명사구사용 양상 연구 -어순을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24 .09
유의어의 의미 변별 학습 자료 개발 연구 -‘바라보다, 지켜보다, 쳐다보다’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24 .03
중국인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유의어 사전의 한자어 기술 방식 제언 -기존 사전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새국어교육
2023 .03
일본어의 문 특징에 관한 일고찰- 「Nノコト」, 「Nノ(V)方」, 「N1ノN2」를 중심으로 -
비교일본학
2017 .01
명사구의 어순에 대한 유형론적 접근
인문사회 21
2020 .01
한국인 영어 학습자의 영어 동사구 종결성 습득 양상: 동사의 상 유형과 명사구를 중심으로
중등영어교육
2018 .01
중학교 1학년 학습자의 추상명사 판별도 및 판단 준거 분석
문법교육
2022 .04
일본어 어휘습득 향상을 위한이미지 도식화 교수법에 대한 연구
일본어교육연구
2015 .01
장애인 활동지원서비스를 위한 의사소통 상황별 AAC 어휘 연구: 명사를 중심으로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11
日本語「V+N」型複合名詞の動作性に関する研究
일본언어문화
2016 .01
한국어 준구어와 듣기 교재 제시대화문에서 출현한 일반명사에 대한 계량언어학적 연구 - 중국에서 출판된 한국어 듣기 교재를 중심으로 -
새국어교육
2016 .12
한국어 형용사 ‘가볍다’와 중국어 형용사 ‘轻’의 의미・결합 양상 대조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很+名’ 구문의 의미, 통사, 그리고 화용 분석
인문사회 21
2023 .06
데이터를 이용한 유의어 분석의 사례 - 「特別」 「特殊」를 예로 -
비교일본학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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