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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감미디어 기반의 사용자경험 특징과 의미에 관한 융합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3
고령자용 근감소증 예방을 위한 실감콘텐츠 효과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실감 콘텐츠 창작 교육을 위한 프레임워크 연구: 형태, 정보, 환영 개념의 적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가상현실 디바이스의 해상도가 수용자 프레즌스 경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7
레거시 미디어와 실감 미디어 기반 영상교육프로그램 사례 분석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6
Immersive External Har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디지털 영상미디어 몰입 구축을 위한 최적화된 융합기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증강현실 광고의 프레즌스(Presence)와 플로우(Flow)가 광고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Case Study on the Use of Immersive Contents in Disaster Prevention Desig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영화 관객의 주목도가 프레즌스, 감동, 기억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Case study on developing participatory immersive content based on Korean art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가상현실 스포츠 이용 활성화를 위한 프레즌스이 참여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0
Rethinking Immersive 3D Servicescapes: A Metaverse User Experience Approach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Security Threats and Countermeasures for Immersive Content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Investigating the Impact of Interactive Media and Immersive Experiences on Emotion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몰입형 예술의 인터랙션 디자인과 스토리텔링 연출 분석 - VR 다큐멘터리 <골리앗>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2
Real-Time Embedding Live Actors into an Immersive World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9 .12
실감콘텐츠의 실내체육 적용을 위한 몰입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사물인터넷에서 프레즌스의 경험증대를 위한 메타포 강화연구 : 보이지 않게 보이게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Analysis of Future Trends of Immersive Technologies in Maritime Sector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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