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学習者は協働的学習をどのように体験したのか -韓国の大学における日本語会話クラスでの振り返りシートの質的分析-
일본어교육연구
2015 .01
スクナビコナに関する一考察 : 国作り神話における役割と意味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5 .11
AI 관련 발명의 출원 현황 조사보고서
IP Report
2019 .09
?り場面における言いさし表現に?する考察?言い切り表現との比較を通して?
일본근대학연구
2021 .01
地方交付稅と地方財政計畵の60年を振り返る
한국지방재정학회 세미나자료집
2016 .12
日本語?育の分野で?話デ?タ分析を行う 韓?の?育者??究者の語りからの?び - 日本の?部生?大?院生のレポ?トの分析をもとに -
일본어교육연구
2021 .01
다문화, 다양성, 공존의 교육 그리고 교실 : 교육을 실천하는 일본과 한국의 교사들
전남대학교 글로벌디아스포라연구소 국제학술회의
2018 .10
ソフトウェア特許の日本と韓国における保護の状況についての比較研究: A Study on the Status of Software Patent Protection in Japan - Comparison with Status in Korea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6 .12
(エンジニア・知財担当者のための) 特許の取り方・守り方・活かし方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아니메 투어리즘에 의한 지역문화콘텐츠의 가능성: 사이타마현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림일본학
2017 .01
演示的談話としての「夢語り」 -中世日本の「夢語り共同体」における機能-
일본언어문화
2023 .12
二日市保養所の慰霊と戦後記憶の継承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2023 .03
継承日本語学習者のCLIL実践研究を通して― 継承日本語学習環境の課題に関する考察 ―
일본어교육연구
2023 .05
水銀に汚染された魚と生きる−奇病時代における御所浦島民の「生の複雑さ」に関する一考察−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2023 .03
多文化、多様性、共存の教育、そして教室 : 教育を実践する日本と韓国の教師の語り(Narraive)
전남대학교 글로벌디아스포라연구소 국제학술회의
2018 .10
[일본] 지재활용 촉진을 위한 지적재산권 제도의 방향성 - 종합편 Ⅰ-
IP Report
2022 .10
[일본] 지재활용 촉진을 위한 지적재산권 제도의 방향성 - 종합편 Ⅱ-
IP Report
2022 .10
内省シートを活用した内省活動の効果 -日本語教育における自律的学習の支援の観点から-
일본어교육연구
2019 .01
職務発明制度 規程の作り方と書式例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일본어 오노마토페에 관한 연구 : 「り형」과 「ん형」을 중심으로
일본연구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