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트위터에서 기업의 이모티콘 사용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문화산업 콘텐츠로서의 이모티콘이 공동체 의식에 미치는 영향 : 가천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3 .03
대학생들의 이모티콘 이용동기, 의존도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성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9 .08
발달장애 청소년의 이모티콘을 활용한 의사소통 연구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9 .01
e-Learning 기반 온라인 토론학습의 학습실재감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9 .10
고기능 자폐 범주성 장애 아동의 SNS 대화 맥락에서 유생성에 따른 이모티콘 표현 능력 및 선호도 분석
언어치료연구
2017 .04
SNS 대화에서 뇌성마비 아동의 이모티콘 사용 능력
언어치료연구
2021 .10
브랜드의 SNS 활용에 있어서 사회적 실재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신뢰와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학습자가 인식하는 실재감이 자기조절효능감과 주도적 참여를 매개로 성취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교육방법연구
2020 .01
온라인 학습환경에서 사회적 실재감 하위요인이 지각된 토론효과에 미치는 영향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6 .01
사회적 배제가 의인화된 브랜드 이모티콘 선호에 미치는 영향 : 은유적 따뜻함의 매개효과 탐색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라이브커머스에서 가상실재감(virtual presence)의 효과와 결정요인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온라인 메신저 서비스에서의 이모티콘 사용 동기: 조절초점 성향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0 .01
원격교육 유형과 학습자 배경변인에 따른 초등학생의 실재감 지각 차이에 관한 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2 .12
브랜드 펜페이지에서의 이모티콘 사용 효과: 브랜드 지각의 매개역할 및 소비자 방문 성향의 조절역할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실시간 원격 화상수업에서 대학생이 인식하는 교수실재감이 수강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학습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5
SNS의 활용한 대학생 학습의 결정요인과 중독성이 학업성취도와 학습지속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4
온라인 화상 회의 방식의 감정놀이 교사교육 프로그램에서 학습자의 실재감 및 실재감 증진 교수 전략 분석
초등도덕교육
2020 .01
원격수업 유형에 따른 초등학생의 실재감 지각 정도와 실재감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초등교육연구
2022 .05
외국인 학부생의 자기조절학습 능력, 사회적 실재감, 교수 실재감이 온라인 수업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어 교육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