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담뱃갑 경고그림 유형과 선행요인에 따른 설득 효과 : 이익프레임과 손실프레임 간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08
흡연 태도에 따른 금연 메시지 유형이 수용자의 메시지 태도와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5 .06
금연 캠페인의 중복 노출과 교차 노출이 흡연에 대한 지각된 효과성, 사회적 인식, 금연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8 .09
금연캠페인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숫자표현방법과 긍·부정표현을 중심으로
사회과학논총
2019 .05
금연광고 분석을 통한 광고 메시지 탐색 연구 : 헬스커뮤니케이션 이론을 이용한 국내 금연 TV광고 분석
한국사회과학연구
2019 .08
금연효능감과 프레임이 금연광고 메시지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흡연기간, 흡연량, 낙관적 편견 등 수용자 특성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미디어 유형과 메시지 소구방식이 광고태도, 주관적 규범과 금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금연광고에 관한 TV와 모바일 메시지 비교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4
금연 시도경험이 없는 서울시 남성 흡연자의 금연의도 영향요인: 계획된 행동론에 근거하여
융합정보논문지
2021 .11
금연광고에서 공포소구와 위선유도소구의 효과비교 : 성별, 세대별, 소득계층별 효과비교
한국소통학보
2016 .08
청소년의 흡연에 대한 인식이 금연 캠페인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심리적·사회적 효용성과 위해성 인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0 .06
흡연자와 비흡연자의 담배/흡연에 대한 가치단계도 비교를 통한 금연 캠페인 광고전략 구성요소 개발
사회과학연구
2015 .02
페이스북 건강 증진 메시지의 설득 및 구전 효과이득-손실 메시지 프레임과 위험성 인식의 영향을 중심으로
PR연구
2015 .02
위험선호도와 건강행동과의 관계: 가상복권선택을 활용한 일정상대위험회피(CRRA) 계수 산출을 중심으로
보건경제와 정책연구
2020 .01
정서의 관계적 테마를 바탕으로 한 한국의 건강위험 커뮤니케이션 모델 개발 연구: 동기 체계와 정서의 관련성을 중심으로
PR연구
2019 .01
담뱃갑 경고그림 및 메시지 효과분석 - 흡연자, 비흡연자와 금연자를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금연공익광고에서 스토리텔링 기법의 활용가능성 탐색
사회과학연구
2017 .12
여성 흡연자의 금연효능감 예측요인 탐색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2023 .01
메시지 프레이밍이 건강증진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5 .01
설득 윤리 스키마와 공중 유형이 금연 메시지의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된 조절 모형의 검증
PR연구
2018 .01
금연 캠페인의 사회적 낙인 효과 연구: 흡연자의 인구사회학적 특성 및 행위변화단계에 따른 조절효과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