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 방송포맷(K-포맷)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전략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2 .12
‘원뉴스 멀티포맷’의 시대가 왔다 : 뉴스 포맷의 변화
신문과방송
2017 .02
방송포맷(K-포맷) 해외 불법 복제 및 유통현황 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3 .11
방송포맷 성공사례분석 및 방송포맷 육성방안 수립
[KOCCA] 보고서(ALIO)
2019 .01
[중국 방송 산업 현황과 비즈니스 전략 ⑤] 방송 성장 이끄는 ‘해외 예능 포맷’ : 중국 TV 포맷 산업 현황과 전망
신문과방송
2016 .05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TV포맷 수출] 해외 TV포맷 유통 현황과 전망
방송문화
2015 .03
디지털플랫폼정부의 플랫폼, 디지털국토
국토
2023 .05
K 포맷 비즈니스의 현재와 미래 : 지상파 방송사 포맷 비즈니스
방송문화
2019 .03
방송 포맷산업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모바일 뉴스 포맷과 디자인
연구보고서
2015 .10
방송 포맷 제작 및 유통 현장의 당면과제와 포맷 수출 활성화 방안: 중소방송포맷제작사 전문가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15 .08
물성 예측을 위한 멀티 포맷 대조 학습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TV포맷 수출] 국내 지상파방송의 TV포맷 수출 현황 및 과제
방송문화
2015 .03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네이티브 광고_플랫폼에 최적화된 광고…신뢰·투명성 잡아야 성공
신문과방송
2018 .10
[유럽] 2016 밉포맷/밉티비 마켓 주요동향① (16년 8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5
디지털랩 구축을 위한 연구데이터 플랫폼 개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