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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문화 분석
미디어이슈
2016 .11
네이버 댓글 개편 이후 이용 변화와 향후 댓글정책 제안
미디어정책리포트
2020 .05
[해외 미디어 보고서 들춰보기 10] 댓글은 여전히 중요한가? : 2016년 세계 온라인 댓글 연구
신문과방송
2017 .01
댓글의 양과 품질이 소비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와 애착의 영향 분석
마케팅논집
2020 .01
댓글 운영 정책 개선을 위한 제언_‘시민성 원칙’ 어긋나는 댓글, 상위 노출 방지 대책 필요
신문과방송
2019 .03
SNS 댓글 처리와 K-Means 클러스터링을 이용한 댓글 분류
과학영재교육
2017 .01
기사 댓글은 왜 관리되어야 하나_댓글은 여론의 형성인가, 배설인가?
신문과방송
2022 .09
KBS, <댓글 읽어주는 기자들>_‘댓글러’와 시작하는 4차 언론혁명
신문과방송
2019 .07
국내 댓글 효과 연구에 대한 메타 분석
언론정보연구
2020 .05
뉴스 댓글 쓰기 경험이 뉴스 댓글의 상호작용 및 참여 효능감과 언론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KBS 유튜브 채널 ‘댓글 읽어주는 기자들’ 사례를 중심으로
방송문화연구
2022 .12
포털 뉴스 이용자의 댓글 쓰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0 .12
영화 기사에 달린 정치 댓글
주간경향
2024 .11
있는 그대로의 댓글 vs. 승인받은 댓글 vs. 인용된 댓글 : 댓글에 대한 제3자 개입이 여론 지각 및 이슈에 대한 의견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논총
2017 .04
[데이터랩 분석] 티비유 데이터랩 댓글 여론분석_이재명, 윤석열 긍정댓글 비교(2022년 2월 17일~23일)
지방정부
2022 .03
뉴스 댓글 운영 현황과 개선방향
연구보고서
2018 .11
SNS 댓글 연관분석을 활용한 댓글 검색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8
새로운 댓글 정책, 효과 있을까_댓글 작성자 규제는 반쪽 정책… ‘헤드라인 저널리즘’ 일삼는 언론에도 책임 물어야
신문과방송
2020 .06
저널리즘 관점에서 본 댓글의 효과와 사회적 함의
언론중재
2015 .06
[Special Report 1] 댓글에 답하다_환율 적용하면 결과 달라질까
더스쿠프
2023 .10
판결로 본 기사댓글의 법적 책임
언론중재
2015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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