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21-18호] 2021 중국 라이브커머스 산업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12
[중국] 교육 접목한 농산물 라이브 커머스 새로운 소비 트렌드 이끌어
신문과방송
2022 .08
한·중 라이브 커머스 유형에 관한 연구 - 6W2H 분석의 적용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라이브 커머스에 인플루언서 특성이 팬쉽과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2 .10
얼어붙은 소비 녹일 ‘P.T.S.D’
매경이코노미
2023 .06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중국 ‘신소비(新消費)’ 현상의 특징과 평가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7 .09
[키워드] ‘MZ’ 비켜…新 소비 권력 된 ‘GG'
넥스트 이코노미
2025 .04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에 대한 소비자 팬쉽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3 .12
MZ세대의 ‘갤러리 오픈런’ 현상에 대한 비판적 고찰
인문사회 21
2022 .08
[지자체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농어촌 스마트 판로 ‘라이브 커머스’
지방정부
2021 .09
[Part Ⅲ_라이브 커머스] ‘온라인 큰손’ MZ세대 잡고 매출 급증세 e커머스 플랫폼에 홈쇼핑·백화점 도전장
매경럭스맨
2021 .06
[PART 02] MZ세대의 비대면 명절 소비법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1
라이브커머스 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0 .12
『중국 MZ세대와 미래』
중소연구
2023 .05
MZ세대를 들여다보다
이슈&진단
2021 .12
10대·40대를 왜 묶어? 닮은 듯 다른 MZ세대
매경이코노미
2022 .02
MZ세대 넌 누구니
더스쿠프
2020 .07
라이브커머스 인플루언서와의 자아이미지일치성이 소비자의 팬쉽과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8
정보원 유형과 메시지 소구 유형이 중국 공익연계 라이브 커머스 효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