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ar Special] 엔트리급부터 패밀리카까지 새롭게 등장한 ‘믿을 맨 4’
매경럭스맨
2022 .04
[Car Special] 봄나들이 겨냥한 패밀리 SUV4
매경럭스맨
2025 .03
[Car Special] 새 차 타고 훌쩍 떠나 볼까
매경럭스맨
2019 .05
[Car Special] 새 차 타고 봄 타러 갈까
매경럭스맨
2021 .03
[Car Special] 봄을 즐기는 4가지 색다른 Car
매경럭스맨
2025 .04
보수의 궁극적 가치는 패밀리즘
선진화 정책시리즈
2023 .09
[Special Ⅰ] 2022 New Car, New Trend
매경럭스맨
2022 .01
[Car Special] 패밀리카로 손색없는 퍼포먼스 - 새 차 타고 봄 여행 떠나볼까?
매경럭스맨
2022 .05
패밀리 기반 배정의 적용 위치에 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1 .01
[한국형 가업승계 전략⑤] 한국형 ‘패밀리 오피스’ 등장과 한계는
한경BUSINESS
2023 .12
[CAR] 봄처럼 화사한
한경MONEY
2023 .03
[CAR] 2024 NEW CAR
한경MONEY
2024 .01
[CAR] 2024 NEW CAR
한경BUSINESS
2024 .01
[Car Special] 확 달라진 외모에 성능까지… - NEW CAR
매경럭스맨
2020 .10
[뉴 트렌드 ➌ 패밀리오피스] “부의 단절을 막아라”… 우리 가문 ‘만능 집사’ 패밀리오피스
한경MONEY
2025 .02
[CAR] 2023 BEST DESIGN CAR
한경MONEY
2023 .12
[Car Special] 차 안에서 알콩달콩 코로나시대 나들이 이보다 좋을 수 있을까?!
매경럭스맨
2021 .05
[기업] 글로벌 애터미 패밀리, 한국을 찾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11
패밀리 룩을 통한 제품 실체성 지각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5 .01
[Car Special] 올 하반기 수입차 시장 이끌 NEW CAR
매경럭스맨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