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Over-the-Top) 서비스 이용자 인식조사
미디어이슈
2018 .12
OTT 서비스 성장이 미디어 이용행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 연구
정보통신정책연구
2019 .01
OTT 서비스 이용자의 행동특성에 따른 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02
디즈니플러스 OTT 서비스로의 전환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전환비용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1 .10
OTT 서비스 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OTT 서비스 이용자의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인구사회학적 속성과 혁신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3
이용자 분석을 통한 디지털 뉴스 유료화 방안
연구보고서
2019 .09
OTT서비스 및 플랫폼 특성이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2 .08
이용자의 중독 수준과 대안의 존재가 유료 서비스 수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2 .12
OTT 선택과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이용자 의사결정 요인과 이용 만족도, 지속적 이용 의도의 관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OTT 이용기기별 유료방송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4 .09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머신러닝 기반의 OTT 플랫폼 서비스 이용 예측모형 개발과 결정요인 탐색
기업경영연구
2023 .02
2022 OTT 서비스 이용 관련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8
OTT 서비스 확산이 콘텐츠 생산, 유통, 소비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연구
2015 .06
Factors Influencing Over-the-top Services Adoption: Multinomial Logistic Regression between Non-adopters, Free Service, and Paid Service Adopters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3 .03
OTT (Over-the-Top) 서비스와 양면시장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페이스북 유료 서비스 시대가 온다
KISO 저널
2023 .06
연령대별 소비자의 OTT 서비스 이용행태 분석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2 .09
OTT 서비스 복수 구독 현황 및 이용자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