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서비스 전략에 관한 연구 : 콘텐츠 몰아보기 시청유형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글로벌 OTT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과 K-콘텐츠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왜 다시 콘텐츠를 말하는가
방송문화
2020 .03
우리는 누구 편입니까? ‘1억 뷰’ 콘텐츠에 담긴 의미
관훈저널
2021 .12
n콘텐츠,2023년 9월호
[KOCCA] N콘텐츠
2023 .09
LG U+와 손잡은 넷플릭스_‘OTT 쿼터제’로 국내 콘텐츠에 투자 이끌어야
신문과방송
2018 .07
OTT 서비스 콘텐츠 선택 지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IS 성공모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9
OTT 오리지널 콘텐츠의 미래_K-콘텐츠 생태계에 OTT의 미래 달렸다
신문과방송
2022 .06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의 성장과 한국 방송 콘텐츠 시장 변화
방송문화
2017 .09
[플랫폼 다변화와 콘텐츠 경쟁] 넷플릭스와 콘텐츠, 디지털 방송 플랫폼 시대의 콘텐츠 진화
방송문화
2015 .12
넷플릭스의 경쟁 전략: 네트워크 효과, 콘텐츠 재판매, 오리지널 콘텐츠의 전략적 조합
전략경영연구
2020 .08
OTT (Over-the-Top) 서비스와 양면시장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OTT시대 플랫폼 경쟁력을 위한 방송콘텐츠 진흥정책의 필요성
방송문화
2020 .12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정밀취재] 대박작은 죄다 넷플릭스? 국내 OTT 활로 있나_넷플릭스 잡으려다 1000억원대 적자…토종 OTT들 비명
월간중앙
2023 .05
케이콘텐츠 2015년 5, 6월호 : 콘텐츠, 경계를 허물다
[KOCCA] 케이콘텐츠
2015 .05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동영상 뉴스 콘텐츠의 혁신과 OTT 서비스
언론중재
2016 .12
공공 차원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콘텐츠 아카이브의 필요성 및 운영 방안에 대한 탐색적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4 .10
글로벌 OTT의 콘텐츠 유통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32개국 넷플릭스의 자국 및 미국 콘텐츠 유통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