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 소비 형태의 변화: OTT 플랫폼과 숏폼을 중심으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24 .06
Z세대 이용자의 숏폼 동영상 지속 이용의도 및 중독 결정요인 : 사회심리적 속성, 숏폼 이용동기, 몰입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5 .01
1700년 역사 불교가 Z세대 사로잡았다…‘비결은?’
한경BUSINESS
2024 .04
누가 숏폼을 어떻게 이용하는가?
미디어이슈
2024 .10
[특집❷] 잘 나가는 기업의 비결, ‘영’해져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0
[경영칼럼] 구글 G메일 인기 비결 ‘아하’ 당신도 당했군요
매경이코노미
2022 .06
[기업] 7년 만에 1조원 달성, 그 비결은?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3
Z세대의 여행 숏폼영상 제작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관광연구논총
2023 .11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Book Review] 「인플루언서」 : #좋아요 #구독 인플루언서 세상
더스쿠프
2022 .02
OTT서비스 및 플랫폼 특성이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2 .08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소셜인플루언서에게 지각한 자기표현 성향이 인플루언서 제공 콘텐츠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7
Z세대가 선호하는 방송콘텐츠에 관한 연구: 20대 Z세대를 대상으로 한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0 .01
1호|해외 언론사들의 ‘숏폼(short-form)’ 동영상 전략
해외미디어동향
2022 .12
OTT 서비스 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초점] 돌풍을 넘어 핵풍 ‘K뷰티’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2
교사 인플루언서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