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mpacts of Fashion SNS Users’ Consumption Values on Fashion Brand Loyalty and SNS Word of Mouth Intentions: Exploring Moderating Effects of Social Capital and Fashion SNS Involvem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06
소비자 혁신성이 무인패션점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의 적용
복식
2018 .11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Field-linear anomalous Hall effect and Berry curvature induced by spin chirality in the Kagome antiferromagnet Mn3Sn
한국자기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논문개요집
2024 .11
α + 116Sn and 6Li + 116Sn Elastic Scatterings at Elab = 240 MeV : Coulomb-modified Glauber Model Approach
새물리
2020 .12
Phase Shift Analysis of 386 MeV Alpha Particle Elastic Scattering on Tin Isotopes
새물리
2023 .11
패션디자이너의 창의성 분석 모형 개발 : 칙센트미하이와 가드너의 관점을 중심으로
복식
2015 .06
소비자가 지각하는 SNS 유료 패션광고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일본 소비자의 혁신성과 신제품 소스에 대한 소비 행동 분석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19 .10
MZ세대의 창의적 소비효능감과 제품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복식
2022 .04
SNS 루머에 대한 패션 기업의 대응전략은 효과적인가? : 루머 대응전략, 소비자 감동, 신뢰 및 기업 명성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22 .12
키덜트 문화의 소구적 특성과 패션 콜라보레이션의 소비문화 특성이 지속적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5 .02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모바일 패션 쇼핑에 대한 소비자 특성의 효과 -시장 전문성, 혁신성, 구매경험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The Symbolic Meaning of Conspicuousness of Fashion Consumption in Ritual Image Communication on Instagram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4 .06
Push-Pull-Mooring 이론을 활용한 지속가능한 패션 소비로의 전환 의도 영향요인 분석
복식
2023 .06
협력적 소비가치와 친사회적 소비능력이 패션제품의 재분배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