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민철의 내돈내산] 삼성전자 갤럭시워치4 3개월 사용기
인사이트코리아
2022 .03
[한민철의 내돈내산] 10년 만에 안경 벗게 해준 라식 수술 성공기
인사이트코리아
2022 .02
[한민철의 내돈내산] “케이카에서 새차같은 중고차 득템했습니다”
인사이트코리아
2021 .12
[한민철의 내돈내산] 갤럭시 스마트태그를 “비추한다” 는 당신에게_스마트태그 1년 사용기…생활 속 신세계 경험
인사이트코리아
2022 .08
후회 없는 젊은 날의 결정
관훈저널
2018 .09
[장은수의 인문학 산책 ⑮] 후회는 더 나은 인간으로 나아가는 문
매경럭스맨
2022 .11
“내돈내산”의 배신: 유튜브 뒷광고 논란으로 보는 뉴미디어윤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11
[‘디지털 감성 작가’ 김동식 단편소설 _ 일곱 번째 이야기 – ‘돈을 줍다’] “이 돈을 줍고 싶어?”
월간중앙
2024 .10
[Column_돈 되는 風水이야기 ①] 물 들어오는 곳 돈도 몰린다
매경럭스맨
2019 .07
후회감과 목표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6 .06
행위의 수정가능성, 후회 대응 전략과중년여성의 후회 정서와 주관적 안녕감 간의 관계
한국심리학회지: 발달
2015 .01
[정책] 이래도 돈 안 쓸 거야?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4
교직 선택 결정에 대한 후회 감정의 탐색적 해석
중등교육연구
2018 .01
[Current Economy] 프랜차이즈 톱스타 광고의 이면_“돈만 내, 결정은 내가 할게”
더스쿠프
2020 .06
소비자의 자기자비(Self-Compassion)성향이 구매후 후회감과 제품에 대한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후회상황에 따른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신세돈의 돈이 보이는 경제 ①] 돈·돈·돈, 돈은 무엇인가 : 중앙은행이 공급 늘릴 수도 줄일 수도 있는 고무줄 같은 ‘괴물’
월간중앙
2022 .04
[세태취재] ‘앱테크’ 열풍 속 허위·과장 광고의 그림자 : 리뷰 써주고 상품 받는다? 사라져가는 ‘내돈내산’ 후기
월간중앙
2022 .11
우리는 왜 도로에 돈을 내고 있는가?
이슈&진단
2022 .08
[Art] 유경희의 ‘그림으로 보는 유혹의 기술’ | 부에 대한 예술가들의 상반된 태도 : 돈에 무심한 ‘자코메티’…돈 그려 돈 번 ‘워홀’
매경이코노미
2023 .10
투자자의 후회회피 편향과 주식수익률의 관계
한국증권학회지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