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뉴닉으로 보는 뉴스레터 성공 비결_“재미있어서 봤는데 알고보니 뉴스였다”
신문과방송
2019 .05
뉴스빅데이터 해커톤으로 보는 뉴스 서비스의 미래_일상의 문제에 뉴스가 답하다
신문과방송
2019 .06
[특종! 과학뉴스_과학] 생각만으로 뭐든 가능한 세상 열린다!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4 .05
한국 언론, 신뢰의 현주소와 복원 전략_‘디지털 속보 경쟁’보다 ‘뉴스 품질’ 힘써야
신문과방송
2018 .10
[뉴스 부문_취재후기] 특종을 해놓고서 마음이 착잡한 이유
방송기자상 수상집
2015 .05
‘나를 위한’ 뉴스의 시대가 온다
KISO 저널
2022 .03
뉴스 과잉시대의 이용자의 뉴스 처리 전략에 대한 뉴스피로감의 영향 : 정치적 세련도, 비판적 이해, 뉴스관의 상호작용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팩트체킹 뉴스 의미와 한계
관훈저널
2017 .06
특종, 그 위험한 유혹-‘특종: 량첸살인기’_특종에 눈먼 그들, 영화 속 허구만은 아니야
신문과방송
2018 .11
‘끊김 없는 뉴스’와 ‘골라주는 뉴스’ : IT 기업들의 뉴스 전쟁(상)-페이스북과 트위터
신문과방송
2015 .11
뉴스 이용행태 변화와 뉴스 회피
연구보고서
2024 .11
[토론] 가짜뉴스와 언론, 미디어의 공적책임 : 어떻게 바른뉴스를 정립할 것인가?
한반도선진화재단 기타 단행본
2017 .04
뉴스 빅데이터 분석시스템 연구
연구보고서
2015 .11
[문기환 Media Watch] ‘특종 아닌 오보’ 해프닝_특종이란 무엇인가, 누구를 위한 특종인가
인사이트코리아
2020 .12
[특종! 과학뉴스_과학] 전투복에 이런 비밀이?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4 .06
디지털 뉴스 시대 한국 언론의 과제
관훈저널
2017 .03
[특종! 과학뉴스_과학] 소화, 그 대단한 여정 : 밥을 먹고 나면 바빠지는 위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4 .05
한국 경제뉴스 구조연구 : 뉴스구성과 특징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일반 시민들이 생각하는 ‘뉴스’와 ‘가짜뉴스’
미디어이슈
2019 .02
저널리즘 관점에서 본 모바일 기반 포털 뉴스의 게이트키핑과 이용자의 뉴스 이용
한국언론학보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