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ONEY STOCK & BOND] 전망 엇갈리는 K뷰티 쌍두마차_LG생건은 ‘바닥’…아모레는 ‘아직’
매경이코노미
2022 .08
[케이스 스터디_아모레퍼시픽] ‘아모레 뷰티파크’에서 지속가능성을 만나다
한경ESG
2022 .12
아모레에서 혁신이 사라졌다
한경BUSINESS
2024 .06
[Business Point of View] 아모레퍼시픽그룹|답 없는 중국_왜 아모레의 위기가 더 짙어 보일까
더스쿠프
2022 .08
프리미엄 못 누리는 ‘K-뷰티’… 아모레·LG생건의 새 전략
한경BUSINESS
2023 .04
[뷰티] 무너짐 없이 착붙는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6
[Market Watch] 아모레 북미 진출 프로젝트 : 글로벌 뷰티의 메카 공략하다
더스쿠프
2022 .06
[Market clips] 아모레퍼시픽_‘초개인화 뷰티 솔루션’ CES 3년 연속 수상
매경이코노미
2022 .01
[증권] 원조 K뷰티 2강, 주가 상승은 이제 꿈? : ‘탈중국 시급’ LG생건·아모레, 반등 멀었다
매경이코노미
2023 .08
한국 · 중국 · 일본 녹차 소비자의 품질속성에 대한 인식 및 소비행동에 대한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8 .02
성인 여성의 녹차섭취에 따른 건강지표와 영양소 섭취량 - 2010, 2011년도 국민건강영양조사를 이용하여
한국차학회지
2015 .01
뷰티_중국 기대던 시기 지났다 글로벌 누비는 K뷰티
한경BUSINESS
2024 .10
[뷰티] ‘노마스크’ 일상을 위한 나만의 뷰티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5
[기업] 화장품에 유산균을 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9
[Company Insight] 아모레퍼시픽 | 판매채널 다각화_아리따움보단 H&B, 아모레의 변심
더스쿠프
2020 .05
[증권] 어닝쇼크에 주가도 뚝뚝 ‘K뷰티’ 대표 주자 : 날개 꺾인 아모레퍼시픽 어쩌다…
매경이코노미
2024 .08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의 ‘뉴 뷰티’ 전략] 글로벌 ‘럭셔리 제국" 깃발 들다
인사이트코리아
2022 .03
[박종만 아모레퍼시픽 부사장] 디지털 대전환으로 그리는 ‘뉴 뷰티’
포브스 코리아
2022 .10
[마켓] 홈뷰티 시대, 판 커진 ‘뷰티 디바이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Trend : Beauty] LG·아모레도 뛰어든 맞춤형 뷰티 : DNA 맞춤 화장품서 타투 프린트까지
매경럭스맨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