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소개
Intorduction
여는 글
질문을 통해 찾아가는 브랜드의 본질 트라이앵글(대표: 장기성)
반복을 통한 브랜드 기본에의 충실 매뉴얼(대표: 이성균)
브랜드의 고유함을 만드는 맥락적 사고 CFC(대표: 전채리)
디자인과 비즈니스의 융합 네임드(대표: 윤영노)
경계를 관통하는 본질, 브랜딩 전략으로서의 디자인 클레이(대표: 김형우)
전략,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 융합을 통한 혁신 프럼(대표: 김명진)
좋은 브랜드 경험의 중요성 샘파트너스(대표: 이창호, 배지훈)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그룹의 브랜드 경험 전문기업 인터브랜드(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하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