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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VR 게임에서 체성감각 · 촉각이 현존감에 미치는 영향 연구 : VR · PC 〈Superhot〉게임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8 .09
VR 방탈출 게임의 플로우 측정과 영향요소 분석 - 현장형 방탈출 게임과의 비교분석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VR 음악 리듬 게임에서의 인터랙티브 디자인 연구 -〈Beat Saber〉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6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VR 운동용 게임 경험(UX)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12
A Balanced Study of Using Natural Language Game Mechanics in Game Puzzle Design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5
게임요소를 활용한 VR영상 콘텐츠 제안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게임산업의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법제도화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온라인 게임 콘텐츠의 사용자 몰입요소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레즈밀 바디컴뱃으로 분석한 VR피트니스 특징 - 공간과 소셜 커뮤니케이션으로 -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3 .12
게임 저작권 분쟁 사례 연구 –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2 .02
A Study on Development Trends of Chinese Game Technology : Focusing on Virtual Reality
TECHART: Journal of Arts and Imaging Science
2017 .08
인지 심리적 모형을 기반으로 한 초등 수학 교육용 기능성게임 디자인 설계전략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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