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인사이트] 브랜드가 주가를 바꾼다···저평가를 피하는 방법
한경BUSINESS
2024 .06
[브랜드 인사이트] AI 시대에 필요한 브랜드 리더십이란?
한경BUSINESS
2024 .11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브랜드 인사이트] “시작은 반이 아니다, 진짜는 지금부터다”… 브랜드 관리의 3가지 전략
한경BUSINESS
2025 .04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브랜드 인사이트] 한국 톱 50 브랜드 가치 200조 돌파… ‘새로운 중력’이 되다
한경BUSINESS
2023 .05
[브랜드 인사이트] 2030세대, 브랜드와 공감 중시… 패키지에서 강렬한 첫인상 남겨야
한경BUSINESS
2024 .10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스마트폰의 제품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경험 및 브랜드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Book Review]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_당신은 P-플랫폼을 아는가
더스쿠프
2020 .08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브랜드 인사이트] ESG를 위한 ‘커뮤니티 브랜딩’의 3단계
한경BUSINESS
2023 .04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브랜드 인사이트] 왜 나이키는 2만 개 운동화로 ‘Z세대 놀이터’를 만들었나
한경BUSINESS
2023 .06
빅데이터와 인사이트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자기표현성, 브랜드 의인화, 브랜드 충성도 간 관계에서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와 브랜드 사랑에 대한 개인주의와 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커피 전문점 브랜드 광고와 촉진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감성,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브랜드 인사이트] 아트부터 캐릭터까지… 2024년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의 무한 변주
한경BUSINESS
2024 .03
[특집] 브랜드가 경쟁력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브랜드 인사이트] 브랜드 회춘의 숨은 맛집, ‘의외성’을 공략하라
한경BUSINESS
2023 .11
0